고급고가명품 거래주의 비매너 사용자 혹여 선입금은 절대 하지 마세요 안전거래 가능하다더니 계속 거래 번복함 조카가 사용한다고 보류하겠다더니 다시 재판매글 번복해서 글올림 해서 왜 다시 판매하냐했더니 뭔 상관이냐고 싸가지없게 얘기함 이사람한테 돈 주지 마세요 돈받아도 쓸데없는데 사용하는 비매너 유저 일주일전부터 안전거래 가능하다해놓고 지금까지 거래안하고 계속 번복하는중


고급고가명품 거래주의 비매너 사용자 혹여 선입금은 절대 하지 마세요 안전거래 가능하다더니 계속 거래 번복함 조카가 사용한다고 보류하겠다더니 다시 재판매글 번복해서 글올림 해서 왜 다시 판매하냐했더니 뭔 상관이냐고 싸가지없게 얘기함 이사람한테 돈 주지 마세요 돈받아도 쓸데없는데 사용하는 비매너 유저 일주일전부터 안전거래 가능하다해놓고 지금까지 거래안하고 계속 번복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