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SE2 실버 셀룰러 44mm 2024년 8월에 사서 지금 까지 세번 차고 고이 모셔뒀습니당 사진에 있는 1cm만한 기스 빼고는 거의 새제품 입니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저장공간 때문인지 오래걸려서 성능은 보지 못했습니당 아마 85~100 일거에요 진짜 착용을 거의 안하고 쓰지도 않아서,, 직거래만 받습니당 박스랑 팔찌 필요하시면 드릴게용 충전기는 사셔야해요







애플워치 SE2 실버 셀룰러 44mm 2024년 8월에 사서 지금 까지 세번 차고 고이 모셔뒀습니당 사진에 있는 1cm만한 기스 빼고는 거의 새제품 입니당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저장공간 때문인지 오래걸려서 성능은 보지 못했습니당 아마 85~100 일거에요 진짜 착용을 거의 안하고 쓰지도 않아서,, 직거래만 받습니당 박스랑 팔찌 필요하시면 드릴게용 충전기는 사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