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목 ~ 4/3 금 1박 양도합니다. 강릉에서 제일 예쁜 숙소애요. 15-17시 사이 화보촬영만하고 모두 철수할거라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엉도합니다 (정거 40만원, 할인가 30만원) 17시 이후 입실해서 쓰실분 연락주세요. 예약금 먼저 걸어주시거나 안전거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4/2 목 ~ 4/3 금 1박 양도합니다. 강릉에서 제일 예쁜 숙소애요. 15-17시 사이 화보촬영만하고 모두 철수할거라 절반도 안되는 가격으로 엉도합니다 (정거 40만원, 할인가 30만원) 17시 이후 입실해서 쓰실분 연락주세요. 예약금 먼저 걸어주시거나 안전거래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