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노 50입니다 23년 중고로 업어와서 잘 타다가 와이프한테 걸려서 판매합니다... 작년 11월부로 운행 안하고 주차장에 있습니다 그에 따른 먼지 등 오염이 좀 있구요 오래 방치되어 배터리 교체가 필요할듯 하네요 특이사항으로는 구매 후 바로 경고등이 떠서 확인해본 결과 워터펌프 부식에 따른 엔진오일과 연료가 섞이는 비노 고질병중 하나로 고치는데만 50만원정도 들었습니다 (증빙가능) 또 연식에 따라 연료통도 노후되어 셀 시동이 어떨때는 한방, 아닐때는 몇번 해줘야합니다 (야마하 as센터 의견임) 직거래만 가능 성남도촌입니다 미성년자는 연락주지마세요 서류는 폐지서류만 있고 나머지는 등록사업소에서 발급예정 (구매자분과 같이 갈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