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샥 gmw b5000모델입니다 풀박스 구성이구요 원래는 반전액정 모델입니다 이번년 초에 카시오에 정식수리로 배터리랑 방수씰들 교환했구요 독고아톰님에게 비반전 정품 STN액정으로 교체 튜닝하였습니다 (원래 정품 반전액정 부품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 다른곳에 파셔도 꽤 제값 받습니다 아니면 비반전 액정 질리시면 독고아톰님에게 의뢰하셔서 공임만받고 반전으로 교체하셔도 됩니다.) 지샥 스테인레스가 너무 물러서 기스나 찍힘 있습니다 지금 쓰는 밴드는 양질의 FKM밴드라 착용감이 매우 좋습니다. 정품은 아니지만 브레이슬릿이랑 러버밴드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