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노 50입니다 23년에 중고로 75만원 정도에 업어와서 잘 타다가 와이프한테 걸려서 판매합니다... 작년 11월부로 운행 안하고 주차장에 있습니다 그에 따른 먼지 등 오염이 좀 있구요 구성품은 키2개, 하프헬멧, 폰&음료 거치대, 매쉬안장 오래 방치되어 배터리 교체가 필요할듯 하네요 특이사항으로는 구매 후 바로 경고등이 떠서 확인해본 결과 워터펌프 부식에 따른 엔진오일과 연료가 섞이는 비노 고질병중 하나로 고치는데만 50만원정도 들었습니다 (증빙가능) 또 연식에 따라 연료통도 노후되어 셀 시동이 어떨때는 한방, 아닐때는 몇번 해줘야합니다 (야마하 as센터 의견임) 직거래만 가능 성남 도촌입니다 미성년자는 연락주지마세요 서류는 폐지서류만 있고 나머지는 등록사업소에서 발급예정 (구매자분과 같이 갈 예정)
![[성남] 야마하 비노 50 판매합니다 이미지](https://img2.joongna.com/media/original/2026/05/07/1778129670471nL2_wvZRG.jpg?impolicy=resize&format=webp)
![[성남] 야마하 비노 50 판매합니다 이미지](https://img2.joongna.com/media/original/2026/05/07/17781296704720qu_u0KIj.jpg?impolicy=resize&format=webp)
![[성남] 야마하 비노 50 판매합니다 이미지](https://img2.joongna.com/media/original/2026/05/07/1778129670472DEA_IYjmQ.jpg?impolicy=resize&format=webp)
![[성남] 야마하 비노 50 판매합니다 이미지](https://img2.joongna.com/media/original/2026/05/07/1778129670474jHB_RGpd0.jpg?impolicy=resize&format=webp)
![[성남] 야마하 비노 50 판매합니다 이미지](https://img2.joongna.com/media/original/2026/05/07/1778129670472XU7_wIObb.jpg?impolicy=resize&format=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