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용으로 가지고 있던 M7 팝니다. 1년전에 반도 대치에서 신동급 구매했습니다. 일본에서 출시한 제품이라 앞에 라이카 로고랑 상판각인 모두 있는 모델입니다. 다른 카메라도 많아서 실사용은 많지 않습니다. 최근에 한롤 찍어봤는데 셔터스피드랑 노출계 모두 이상없습니다. 파인더는 개선전 파인더 입니다. 전면 로고 쪽이랑 필름와인더 쪽에 빛에 비춰야 보이는 스크래치 있습니다. (3번, 7번 사진 확인가능. 칠까짐아님.) 구매하는분께는 같이 판매하고 있는 아르떼디마노 케이스 같이 드리겠습니다. (단, 케이스가 먼저 팔릴경우에는 못드려요;;) 빠른판매를 위해 가격 많이 내렸습니다. 반도에서 비싸게 사서 이 가격에 안팔리면 그냥 다시 소장 하려 합니다. 고가에 파손위험이 있어서 직거래만 하겠습니다. 잠실새내역 7번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