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 아주 좋습니다. 거의 새상품급입니다. 일단 마지막 사진 보시면 보이시겠지만 아주 자잘한 세로 스트라이프 블루 색깔이에요.그리고 일부러 두께감 보시라고 자세히 찍었습니다. 비치는 너무 얇은 건 아니고 그냥 스킨색 이너만 됩니다.너무 진한 색감 아니라서 웬만한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립니다. 결혼식 하객 때 입고 그냥 보관 중이었는데요. 이 셔츠가 받아 보시면 아시겠지만 촉감이 굉장히 좋아요 드레스 셔츠처럼. 그래서 정장 식으로 입으셔도 괜찮고 저처럼 청바지에 캐주얼하게 입으셔도 괜찮습니다. 출근하실 때 블랙 슬랙스,약간하이웨스트 스커트에도 예쁩니다 저는 옷을 살 때, 제가 가지고 있는 옷과 코디가 어떻게 잘 될 수 있는지 신중하게 사는 편이라 일단 구매 하면 다른 옷과 많이 입어 보거든요.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카라 부분이 이뻐서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셔츠이지만 블라우스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소매는 제가 입어보니까 살짝 걷어 입는 게 예쁘더라구요. 그건 취향 차이니까 접어 입으셔도 되지만요 가슴 반품 48 총장 66 보통 55입으시면 될 거 같고, 약간 헷갈리시면 제가 기재 드린 사이즈 보고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상태는 너무 좋지만 그래도 너무 예민하신 분들은 신중 구매 하시구요. 반품 컴플레인 받지 않아요 에눌 문의도 받지 않습니다 택배비 4000원 구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