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피규어를 정말 품에 들이고 싶어 고민하다 구함글 올려봅니다...하자 없는 걸로 구하고 있습니다...! 부디 편하게 찔러 봐주세여🥹🥹🙏 +바란다면 위 작성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합니다만, 새 상품 혹은 하자 없는 정도라면 살짝의 플미 괜찮습니다...! (너무 올라갈 시 금전적으로 힘드네요...)

위시 피규어를 정말 품에 들이고 싶어 고민하다 구함글 올려봅니다...하자 없는 걸로 구하고 있습니다...! 부디 편하게 찔러 봐주세여🥹🥹🙏 +바란다면 위 작성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합니다만, 새 상품 혹은 하자 없는 정도라면 살짝의 플미 괜찮습니다...! (너무 올라갈 시 금전적으로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