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거래정보)를 주고받는 행위는 사기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즉시 중고나라로 신고해 주세요미착용 새상품 S사이즈지만 오버핏이라 커요. 가슴단면 60 조금 넘어요. 컬러 예쁘고 원단 좋고 디자인 너무 예쁩니다. 후드에 버클은 탈부착 됩니다. 신랑이랑 커플로 입으려고 샀던건데 커서 못입고 내놔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