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이트에 판매글 올려달라는 *은 경찰에 신고합니다) 며칠전 찬양랜드에서 60만원주고 구입한 신품입니다. 제가 노안이라 액정보기도 불편하고 60대가 쓰기엔 조금 어렵네요. 8트랙 동시녹음, 24트랙 녹음 재생가능....드럼 기능, 기타이픽터 유...BOSS는 내장마이크 백색소음이 심한데, 이 제품은 내장 마이크 소리 깨끗하게 잘 녹음 됩니다. DAW배울 필요없이 그냥 이걸로 앨범 제작 가능합니다. 어덥터가 EU타입이라 살짝 헐거움....네고불가, 신품이라 문의 안받습니다. 충남 천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