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구매자이고 120에 구매했다고 들었고 저는 70에 구매하였습니다 카프스킨이고 사진과 같이 동일 퀄제품입니다 하자는 따로 없고 맥시 사이즈라 가방 용량이 매우커요 실사용이 있는 제품이고 저는 2차 구매라 사진처럼 보기에는 티는 안나지만 잔기스는 있을 수 있으니 예민한분들은 구매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중고제품임을 알고 구매 문의 주세여
2차 구매자이고 120에 구매했다고 들었고 저는 70에 구매하였습니다 카프스킨이고 사진과 같이 동일 퀄제품입니다 하자는 따로 없고 맥시 사이즈라 가방 용량이 매우커요 실사용이 있는 제품이고 저는 2차 구매라 사진처럼 보기에는 티는 안나지만 잔기스는 있을 수 있으니 예민한분들은 구매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중고제품임을 알고 구매 문의 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