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704 12월에샀고 g9 컨트롤러 3월에샀습니다 배터리 짱짱하고 현존 모든모바일게임 쌩쌩하기 다 잘돌아갑니다 게임을 다접게돼서 팔아요~~ 비싼 보호필름 +투명케이스도있어요 램 12기가아니고 16기가짜리입니다 반글화 세팅도해놔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y704 12월에샀고 g9 컨트롤러 3월에샀습니다 배터리 짱짱하고 현존 모든모바일게임 쌩쌩하기 다 잘돌아갑니다 게임을 다접게돼서 팔아요~~ 비싼 보호필름 +투명케이스도있어요 램 12기가아니고 16기가짜리입니다 반글화 세팅도해놔서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