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봉 입니다! ☆소리가 너무 맘에들고 딱 취향저격 이라서 소장용 으로 1개를 더 신품으로 구매하고 모셔두고 있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것이 워낙 튼튼하고 망가질 기미도 안보이고.. 그 와중에 더 비싸고 더 상급의 이어폰들 여러개 구입 하느라 눈물을 머금꼬 처분 합니다 ㅠㅠ ☆고음이 특출나고.. 보컬의 음색이 특이하게 튜닝되고! 저음은 퍼지지않코 단단한데 양감은 많지않고 보통수준! w자 음색과 v자 음색의 중간정도!! 취향만 맞으면 만족감이 큰 호불호 튜닝! ☆다이나믹 드라이버 + ba드라이버 구성인데 특히...ba 드라이버는 싸구려 또는 자체제작 ba가 아니고...가장 상급의 놀즈! 라는 ba 드라이버 입니다 그 만큼 물량투입도 아끼지 않은 공들여 만든 튜닝! ☆유닛 크기가 작아서 귀에 쏙 들어가고 귓구멍이 작은분들 에게도 편안한 착용감! ☆심갓의 최하 엔트리 제품들에 만족감을 느끼셧다면 그 다음 체급으로 넘어가는 중급 정도의 모델!! ( 숨겨진 명기 ) ☆최저가 29만원 인데...미개봉 이고 오래된 모델이고 모두 감안해서...깔끔하게 10만원 짤라서 19만원에 판매 할께요! ☆직거래 = 동탄1동 동탄 시티병원 앞! 택배 = 우체국 ( 우체국 택배 최고👍 ) 택배비는 제가 부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