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서 팔까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안들어서 판매해요 램스킨이고 1번 사용했어요 사용감 거의 없어요 가죽 말할것도 없고 당시 차수 좋을때 구매했어요 워낙 유명해서 아실분은 다 아실거예요 아시는 분 구매하실분만 연락주세요 쿨거시 (아묻따 구매)이너백 같이 드려요 교환 환불xxxxxx 편의점택배만 가능 5000
예뻐서 팔까말까 고민하다가 너무 안들어서 판매해요 램스킨이고 1번 사용했어요 사용감 거의 없어요 가죽 말할것도 없고 당시 차수 좋을때 구매했어요 워낙 유명해서 아실분은 다 아실거예요 아시는 분 구매하실분만 연락주세요 쿨거시 (아묻따 구매)이너백 같이 드려요 교환 환불xxxxxx 편의점택배만 가능 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