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에 구매했고, 두번의 새제품 교환을 받으면서 무결점에 밝기 최상인 모니터로 받았네요. 16000시간 켜있다고 하는데 모니터를 끈게 아니고 본체만 꺼서 절전모드로 들어가서 이 시간의 절반인 8000시간 사용했다고 보면 됩니다. 현재도 불량화소 하나없이 극상입니다. ips 특유의 누런끼도 전혀없어요. hdmi dp 케이블들 캡 스탠드 모두 미사용입니다. qhd ips패널 75hz 입니다. 상태 보장하니 가져가셔서 사용하세요. 저는 uhd로 넘어가게 되서 내놓습니다. 직거래만 하며 중국 캄보디아 스캐머들 사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