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거래를 위해 확인해 주세요
• 안심결제 외 거래는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문자 등 외부 채널로 결제를 유도하는 경우 거래를 중단하고 신고해주세요.
중고, 구성품 없음
제가 혼자 탄 개인 매물입니다 작년 5월에 구매했고 고급유만 넣어서 탔습니다 요즘은 연비 39정도 찍히구 800km쯤에서 엔진오일 교체했습니다 급출발 급가속 왠만하면 잘 안하고 길들이기 했습니다 튜닝 내역입니다! 가야바 알파 쇼바(순정쇼바 보유중) REVE조절식 파킹레버(금색) REVE멀티 크로스바 (금색) 지존2 무선충전거치대 바이커스 골드 포크 슬라이더(금색) bpk사이드 스탠드 클립(금색) 흥진 미들스크린 알존 리어케리어+80L 블랙 알루미늄 탑박스 1,2단계 열선그립 컵홀더 지금 1700km정도 탔습니다 탈시간이 많이 없어서 판매하려고 내놓습니다 제꿍 한번없고 슬립은 당연히 없습니다 너무 깔끔히 탄 애마입니다 ㅎㅎ 총590만원정도 들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할부로도 가능하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