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5 256기가 실버 자급제 팝니다 항상 보호필름, 케이스 끼고 사용해서 상태는 매우 좋다고 자부합니다 최초통화일 25년 10월 8일 입니다 자급제로 사서 6개월정도 사용하다 두달 전에 울트라로 바꿔서 팔아요 게임도 안하고 전화, 카톡, 인터넷, 유튜브 정도만 사용해서 성능도 좋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직거래는 여의도, 영등포 인근에서 가능합니다 택배도 가능합니다만 가급적 직거래를 선호합니다 연락주세요







갤럭시 s25 256기가 실버 자급제 팝니다 항상 보호필름, 케이스 끼고 사용해서 상태는 매우 좋다고 자부합니다 최초통화일 25년 10월 8일 입니다 자급제로 사서 6개월정도 사용하다 두달 전에 울트라로 바꿔서 팔아요 게임도 안하고 전화, 카톡, 인터넷, 유튜브 정도만 사용해서 성능도 좋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직거래는 여의도, 영등포 인근에서 가능합니다 택배도 가능합니다만 가급적 직거래를 선호합니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