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팔론 590보트 팝니다 군용으로 나온거 미사용 신품 가져다가 가스주입구 모두제거하고 공기주입으로 바꿔놧습니다 더러워보여도 닦으면 깨끗합니다 바닥 알루미늄판도 위에 고무덮어서 사용하여 오염 없습니다 작업현장에 3개월 사용하였습니다 고무보트형식이라 등록필요없습니다 야마하 2행정 40마력 엔진상태 최상입니다 민물 사용하던거 가져왓습니다 전동시동이구요 트레일러 dk마린600입니다 사진에는없는데 깨끗합니다 23년식정도 될겁니다 보트는 반영구사용 가능한 아킬레스 하이팔론으로 만들었습니다 보트 제작단가 2천이상 하는걸로알고있습니다 등록안하고 사용할수있는 메리트도 있구요 모두 1400만 판매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