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29/7/26 풀박 순정으로만사용 메인보드 올해 11월21일 까지입니다 박스o 사진보시면 cpu끼는곳 피스가하나없습니다. 수냉쿨러 장착해서 사용해서 오늘 판매하려보니 나사를못찾앗습니다.3개일단 교체해놨고 사용에는 지장없습니다. 오늘까지 작동 테스트 다햇습니다.!! 사용감 거의없고 상태 진짜좋습니다.!! 더궁금하신점 메세지주세요










cpu 29/7/26 풀박 순정으로만사용 메인보드 올해 11월21일 까지입니다 박스o 사진보시면 cpu끼는곳 피스가하나없습니다. 수냉쿨러 장착해서 사용해서 오늘 판매하려보니 나사를못찾앗습니다.3개일단 교체해놨고 사용에는 지장없습니다. 오늘까지 작동 테스트 다햇습니다.!! 사용감 거의없고 상태 진짜좋습니다.!! 더궁금하신점 메세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