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지고 있는 본체 판매합니다. CPU : 인텔 225F 쿨러 : MAG COREFROZR AA13 보드 : MSI PRO H810M-B 램 : ADATA DDR5-5600 16G SSD : Lexar NM790 M.2 1TB 그래픽 : GAINWARD RTX5060 8GB 케이스 : MSI 포지 120A 파워 : MSI A600DN 직거래 기준 110만에 팝니다. 본체는 올해 2월초에 구입했고, 그래픽카드는 올해 5월 초에 구입했어요. 평일은 오후 6시 이후로 경기도 이천이나 용인 양지, 지산스키장 근처에서 거래 가능하고, 금요일 밤부터는 서울 신풍역, 신림 근처에서 거래 가능합니다. 앵간한 거리는 제가 가져다 드립니다. 지금 본체는 택배 포장 가능할거 같습니다. 파손동의하에 요청하시면 에어캡&박스포장 잘해서 택배거래 가능합니다. 구매의사 있으신 분은 채팅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