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오디오 wa-47입니다 진공관 마이크의 따뜻한 배음이 참 매력적인 제품인것 같습니다 기본장착되어있는 진공관 말고 같은 호환관인 오디오파트에서 신품 구매한 텔레풍켄 12ax7 으로 교체 해 두었구요 교체후에 고역대를 훨씬 아름답게 녹음이 가능합니다 제 메인 마이크로 사용하려고 작년에 구매했는데 다른 마이크로 기변을 위해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기간은 10회 미만이구요 관리할때 습고 온도 예민하게 관리하여서 새상품이라고 봐도 무방한 제품입니다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