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10월경 구매했습니다. 방금까지 잘 작동하는거 탈거해서 보관했습니다 구매내역 가지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상태 매우 좋고 방열판 기스나 먼지 하나 없이 관리했습니다. 측면은 비닐도 제거 안 했습니다 다만 겉박스 부분이 약간 찢어졌고 그 외에는 ss급입니다 직거래만 가능하고 동작구 신대방 삼거리역 인근입니다 네고 어렵고, 논문 작업과 배그 4k 외에 따로 헤비한 작업 안 했습니다. 외부링크x 채팅주세요
최근 본 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