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거래를 위해 확인해 주세요
• 안심결제 외 거래는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 문자 등 외부 채널로 결제를 유도하는 경우 거래를 중단하고 신고해주세요.
중고
기기변경이라 당근 정상 해지구요 처음구입후 박스에서 폰만빼고 그 폰도 바로 케이스에 넣고 쓰다가 이번에 입양 보낼려고 케이스에서 분리하고 사진에서 처럼 깨끗이 닦아 보내려 합니다 충전기 이어폰은 손도 대지 않았습니다 애지중지 목에 매달고 다니지만 않았지 수리하거나 손볼곳 하나 없고 고장도 나지 않았네요 쿨거래 35에 깔끔히 보냅니다. 경기도 용인이구요 직거래만 하겠습니다 택배니 믿고거래하니 네고해달라~? 다른거 알아보시구요 직거래 오시면 차비정도 의향있습니다 연락처 01072007347입니다 문자 주시면 연락이나 답장 드리겠습니다.




